2024학년도 학부 신입생 학생증 신청 방법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4-02-13
- 조회수
- 1,362
2024학년도 학부 신입생 학생증 신청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확인하시어 기간 내에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1. 대상: 2024학년도 신입생
2. 기간: 2024년 2월 27(화) 09:00 ~ 2024년 3월 10일(일) 22:00
3. 신청방법
- 스마트폰으로 신청 [붙임1. 우리WON뱅킹 대학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참고
- 스마트폰: Play스토어/App스토어에서 "우리WON뱅킹“ 앱 다운 설치
- 학번 조회: 홈페이지 CAU Notice 별도 공지
- 준비물
① 신분증: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여권 불가)
② 사진파일: jpg형식 파일(200KB 미만)인 스마트폰에 준비
4. 수령방법
- 신청 시 수령지 선택: 자택 또는 교내 우리은행
①자택 수령: 은행 체크카드로 수령 즉시 사용 가능하며, 학생증 기능을 학교 방문 시 필히 교내 우리은행 선방문하여 학적 업데이트 요청
* 학적 업데이트 없이 교내 건물 태그 불가능
② 교내 우리은행 수령: 신분증 지참 필수
5. 모바일 학생증(e-ID) 사용
- 스마트학생증(실물카드) 발급 전 기사용 가능
- 발급 방법: [붙임.2 모바일 학생증(e-ID) 이용 안내] 참고
- 사용 기한: 포탈 가입 시 부터 ~ 2024. 6. 28.(금)
* 스마트학생증(실물카드) 발급 내역 존재 시 계속 사용 가능
6. 외국인/ 학적정정자/ 미성년자/ 기간내 미신청자 신청 방법
- 신청 기간: 2024년 3월 25일(월)부터 상시 신청 가능
- 신청 방법 (사진 업로드 必: 포탈- 강의마당- 수업- 전자출결- 카드신청- 학생증)
①순수학생증: 포탈- 강의마당- 수업- 전자출결- 카드신청-학생증/신분증 발급신청
②금융학생증: 교내우리은행 방문→ 카드 수령 이후 아래 장소로 제출
▶서울 캠퍼스: 201관 1층 학사팀 증명창구
- 발급 확인(①+②): 포탈-강의마당-수업-전자출결-카드발급-발급신청 및 관리- 발급내역조회 에서 발급 내역 존재 시,
- 수령 장소(①+②): 신분증 지참 必
▶서울 캠퍼스: 201관 1층 학사팀 증명창구
- 학적정정자(입학지원 당시와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상이자)처리 이후 신청.
①학적 생성 이후 변경 전후가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원본 1부, 본인 신분증 지참,
②학사팀(201관 1층) 증명 창구로 내방, 비치 서식(학적부기재사항정정신청서) 작성하여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
③우편 신청 가능: 문의처_ 학사팀 02)820-6035~6
7. 문의처
- 은행 업무 문의: 우리은행: 1588-5000, 우리카드: 1599-5000
- 학적 관련 문의: 서울 캠퍼스 201관 1층 학사팀 (02-820-6035~6) / 다빈치 캠퍼스 901관 2층 행정지원팀 (031-670-3373)
- 첨부파일
- 붙임2. 모바일 학생증(e-ID) 이용안내.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