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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BAL KNOWLEDGE MANAGEMENT

2024학년도 학부 신입생 학생증 신청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확인하시어 기간 내에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1. 대상: 2024학년도 신입생

 

2. 기간: 2024227() 09:00 ~ 2024310() 22:00 



3. 신청방법

     - 스마트폰으로 신청 [붙임1. 우리WON뱅킹 대학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참고

     - 스마트폰: Play스토어/App스토어에서 "우리WON뱅킹앱 다운 설치

     - 학번 조회: 홈페이지 CAU Notice 별도 공지

     - 준비물

        ① 신분증: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여권 불가)

        ② 사진파일: jpg형식 파일(200KB 미만)인 스마트폰에 준비

 

4. 수령방법

     - 신청 시 수령지 선택: 자택 또는 교내 우리은행

        ①자택 수령: 은행 체크카드로 수령 즉시 사용 가능하며, 학생증 기능을 학교 방문 시 필히 교내 우리은행 선방문하여 학적 업데이트 요청

           * 학적 업데이트 없이 교내 건물 태그 불가능

       ② 교내 우리은행 수령: 신분증 지참 필수

 

5. 모바일 학생증(e-ID) 사용

     - 스마트학생증(실물카드) 발급 전 기사용 가능

     - 발급 방법: [붙임.2 모바일 학생증(e-ID) 이용 안내] 참고

     - 사용 기한: 포탈 가입 시 부터 ~ 2024. 6. 28.()

         * 스마트학생증(실물카드) 발급 내역 존재 시 계속 사용 가능

 

6. 외국인/ 학적정정자/ 미성년자/ 기간내 미신청자 신청 방법

     - 신청 기간: 2024325()부터 상시 신청 가능

     - 신청 방법 (사진 업로드 : 포탈- 강의마당- 수업- 전자출결- 카드신청- 학생증)

        ①순수학생증: 포탈- 강의마당- 수업- 전자출결- 카드신청-학생증/신분증 발급신청

        ②금융학생증: 교내우리은행 방문카드 수령 이후 아래 장소로 제출

          ▶서울 캠퍼스: 2011층 학사팀 증명창구

     - 발급 확인(+): 포탈-강의마당-수업-전자출결-카드발급-발급신청 및 관리- 발급내역조회 에서 발급 내역 존재 시,

     - 수령 장소(+): 신분증 지참

          ▶서울 캠퍼스: 2011층 학사팀 증명창구

     - 학적정정자(입학지원 당시와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상이자)처리 이후 신청.

       ①학적 생성 이후 변경 전후가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원본 1, 본인 신분증 지참,

       ②학사팀(2011) 증명 창구로 내방, 비치 서식(학적부기재사항정정신청서) 작성하여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

       ③우편 신청 가능: 문의처_ 학사팀 02)820-6035~6

 

7. 문의처

    - 은행 업무 문의: 우리은행: 1588-5000, 우리카드: 1599-5000

    - 학적 관련 문의: 서울 캠퍼스 2011층 학사팀 (02-820-6035~6) / 다빈치 캠퍼스 9012층 행정지원팀 (031-670-3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