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물 사용 신청 관련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2-05-16
- 조회수
- 3,649
우리 학교에서는 수업외에 학과 행사나 학회 등의 목적으로 시설물 사용이 필요한 경우를 위해
각 대학 행정실에서 시설물 사용 신청 및 허가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우리학과의 경우 경영경제대학)
다만, 우리 학과의 경우 행정실 운영 시간 외에 수업이 진행되는 점은 감안하여
과사에서 신청 접수를 대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신청서 작성 및 시설물 사용의 의무와 책임은 해당 학생에 있음을 반드시 숙지하셔합니다.
또한 신청서 작성에 있어, 작성 요구되는 항목을 모두 기입해야 합니다.
과사에서 신청 후, 신청 익일(행정실 운영 일 기준) 과사에 재방문하여, 허가 여부를 확인 하시면 됩니다.
미작성 또는 누락 항목 발생 시, 행정실이나 과사에서 임의로 기입할 수 없기 때문에 신청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에, 우리 학부 사무실에서는 행정실 의 협조를 받아 신청서를 구비한 후,
각 신청서에 작성 요구 항목을 모두 표시하는 작업을 하였으니, 신청 학생들의 협조 바랍니다.
더불어, 학교 시설물은 공공재적 성격을 갖는 모두들 위한 시설이므로,
소수 인원이 과제를 하는 등의 개인 목적으로의 이용이 불가 하며, 승인 여부는 행정실에서 판단함을 양해바랍니다.
(팀프로젝트 등으로 인한 시설 사용은 우리학교 도서관 스터니룸/팀플룸을 예약하여 사용하시길 제안드립니다.)
첨부되는 파일의 시설물 사용 신청 작성 예시 및 신청 양식을 참고 바라며, 필요 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경영경제대학 행정실 시설물 사용 담당 : 김예진 조교 (02-820-5134) 또는
우리 학부 사무실(02-820-5527)로 문의 바랍니다.
각 대학 행정실에서 시설물 사용 신청 및 허가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우리학과의 경우 경영경제대학)
다만, 우리 학과의 경우 행정실 운영 시간 외에 수업이 진행되는 점은 감안하여
과사에서 신청 접수를 대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신청서 작성 및 시설물 사용의 의무와 책임은 해당 학생에 있음을 반드시 숙지하셔합니다.
또한 신청서 작성에 있어, 작성 요구되는 항목을 모두 기입해야 합니다.
과사에서 신청 후, 신청 익일(행정실 운영 일 기준) 과사에 재방문하여, 허가 여부를 확인 하시면 됩니다.
미작성 또는 누락 항목 발생 시, 행정실이나 과사에서 임의로 기입할 수 없기 때문에 신청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에, 우리 학부 사무실에서는 행정실 의 협조를 받아 신청서를 구비한 후,
각 신청서에 작성 요구 항목을 모두 표시하는 작업을 하였으니, 신청 학생들의 협조 바랍니다.
더불어, 학교 시설물은 공공재적 성격을 갖는 모두들 위한 시설이므로,
소수 인원이 과제를 하는 등의 개인 목적으로의 이용이 불가 하며, 승인 여부는 행정실에서 판단함을 양해바랍니다.
(팀프로젝트 등으로 인한 시설 사용은 우리학교 도서관 스터니룸/팀플룸을 예약하여 사용하시길 제안드립니다.)
첨부되는 파일의 시설물 사용 신청 작성 예시 및 신청 양식을 참고 바라며, 필요 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경영경제대학 행정실 시설물 사용 담당 : 김예진 조교 (02-820-5134) 또는
우리 학부 사무실(02-820-5527)로 문의 바랍니다.
- 첨부파일
- 2012_시설물사용신청관련.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