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공지사항
-
2020학년도 실험실습비 내역 공지
실험실습비 운영내규 제7조에 근거하여 2020년(과년도) 지식경영학부 실험실습비 내역을 공지합니다. 내역예산액(원)사용액(원) 잔액(원)교육용 기타실습운영경비4,252,0003,581,101670,899교육용 공통물품 및 인쇄비6,800,0006,127,550672,450교육용 기자재 구매 15,100,00015,006,20093,800 계26,152,00024,714,8511,437,149
04 2021.03 보기 -
2021학년도 신입생 학사가이드 (발표용)
2021학년도 신입생 학사가이드 (발표용)2021학년도 신입생 학사가이드 (발표용) pdf 파일을 아래에 첨부합니다.신입생 여러분께서는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6 2021.02 보기 -
2021-1학기 2학년 전공과목(커리어 관리, 기업가정신과 창업트렌드) 자자 여석 증석 안내
2021-1학기 2학년 전공과목(커리어 관리, 기업가정신과 창업트렌드) 자자 여석 증석 안내2021-1학기 2학년 전공과목 중 커리어 관리, 기업가정신과 창업트렌드 두 과목을 대상으로 자자 여석이 아래와 같이 증석될 예정입니다.증석 반영 시점 : 수강신청정정 오픈일 (3월 2일 오전 10:00)교과목코드-분반 과목명 교수명 자자 여석 증석 비고 51780-01 커리어 관리 한주희 60 → 62 각 분반 2석씩, 총 6석 증석 51780-02 커리어 관리 박찬균 60 → 62 51780-03 커리어 관리 박찬균 60 → 62 53125-01 기업가정신과 창업트렌드 김진수 40 → 42 각 분반 2석씩, 총 8석 증석 53125-02 기업가정신과 창업트렌드 김진수 40 → 42 53125-03 기업가정신과 창업트렌드 허제인 40 → 42 53125-04 기업가정신과 창업트렌드 허제인 40 → 42 위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5 2021.02 보기 -
2021-1학기 재직관련 서류 제출 안내(2021학번 신입생 포함)
2021-1학기 재학 유지를 위한 재직관련 제출 서류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2021학년도 신입생(2021학번 1학년)입학처 지침에 따라 2021.03.02.(화) 이후 기준으로 발급된 서류를 2021.03.04.(목)까지 입학처로 재직관련 서류(2. 제출서류 참고)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 02-820-67101. 제출 방법- 중앙대학교 입학처로 제출기한 내 우편제출(우편소인기준)- 유웨이(www.uwayapply.com)에서 [서류제출용봉투표지]를 출력 후 봉투표지에 부착하여 제출할 것 * [서류제출용봉투표지]를 출력할 수 없는 합격자는 봉투 겉면 본인 인적사항(성명, 수험번호, 전형, 모집단위) 및 본교 주소 기재하여 제출 ((우)06974 서울 동작구 흑석로 84 중앙대학교 101관 1층 입학처)2. 제출 서류 (1) 재직증명서 1부 (2) 국민연금가입자가입증명서(기관제출용) 1부 * 위 서류 제출 불가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건강보험공단 발행) 또는 고용산재보험자격이력내역서(근로자용)(근로복지공단 발행) 제출 (3) (해당자) 병역 관련 서류 1부 * 군경력을 재직기간으로 인정받아야 할 경우 제출 - 전역자: 주민등록초본(병역사항기재) - 복무중인 자: 병적증명서 또는 복무확인서※ 모든 제출서류는 2021.3.2.(화) 이후 발급된 서류로 제출3. 제출 기간2021.03.04.(목)까지 입학처로 제출※ 2021학번 신입생은 입학검증 서류 미제출시 입학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재학생(2~4학년)1. 관련근거 1) 고등교육법시행령 제29조 제2항 제14호 “전문계고졸 재직자 특별전형 운영 기준(학생자격 유지기준)” 2) 중앙대학교 학사운영규정 61조 제적 및 재직자전형학부 운영내규 1. 제출 기한 : 2021.3.4.(목) ~ 2021.3.11.(목) *우체국에 우편을 접수한 날짜 기준 2. 제출 방법 : 우체국 등기 발송 (아래 항목 반드시 확인할 것) - 택배 · 퀵 · 방문제출 등 다른 방법 불가능(이 경우 제출로 인정하지 않음, 코로나-19로 인한 대학 건물 통제에 따름.) - 서류봉투에 학번 · 이름 · 연락처 기입, 재직서류 재중 표기 요망. - 재직 서류, 4대보험 관련 서류 상단에 학번 · 이름 기입 요망. 3. 제출 서류 (2021.3.2. 이후 발급한 서류만 인정) 1) 재직 중 ① 재직증명서 ②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2021년도 분, 오른쪽 샘플사진 확인) 2) 퇴직 상태 ① 재학유지사유서(서식자료실 확인) ② 신분변동신고서(서식자료실 확인) ③ 건강보험득실확인서(본인 발급) ④ 퇴직(경력) 증명서 3) 사업자(※ 상시 근로자 5인 이상의 사업체, 그 이하는 위의 [1) 재직 중] 항목에 따름) ① 본인 명의 사업자등록증 ②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2021년도 분, 오른쪽 샘플사진 확인) *단, 4대보험 지역가입자는 제외 4. 우체국 등기 제출 주소 우편번호 : 06974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흑석로 84 중앙대학교 지식경영학부 사무실(310관 406호)■ 문의사항 있는 경우 지식경영학부 사무실(☎ 02-820-5527 / 02-820-661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샘플)
22 2021.02 보기
-
2021학년도 학부 신/편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2021학년도 학부 신/편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위 링크 및 첨부된 매뉴얼을 참고하셔서 기한 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22 2021.02 보기 -
특별수강신청 제한 및 졸업사정 사전 체크 안내
1. 관련 : 2-2 학사 운영 규정 I (2020. 04. 28. 개정) 제3장 제15조(수강신청)2. 위와 관련하여 지식경영학부에서는 타학부과 다르게 재직자의 특수성을 고려하여수강신청의 공개경쟁 외의 특별한 사유의 한하여 학부장의 승인하에 특별수강신청을 받아왔으나금번 학기부터는 타학부와 동일하게 학생 수강신청을 원칙으로 학습설계함을 공지해드립니다.재학생 여러분께서는 본인의 졸업 학점에 따른 학습설계를 면밀히 검토하여 졸업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또한, 4학년생 수강 신청 시에는 졸업사정과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학번별 졸업사정 체크리스트를 참조하시어학부사무실로 문의하여 졸업사정에 사전체크 바랍니다.
18 2021.02 보기 -
수강신청 통합여석 미시행 안내
지식경영학부(재직자전형학부)는 자과 자학년의 수강 기회보장을 위하여예년과 동일하게 자타 통합여석은 시행하지 않음을 공지하오니 수강신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8 2021.02 보기 -
2021년 2월 학위기(졸업장) 수령 안내
<2021년 2월 학위기(졸업장) 수령 안내>※ 수령 기간 : 2월 16일(화)부터 가능 (본인 신분증 지참, 학부사무실 직접 수령)※ 학부사무실 운영 시간2월 16일(화) ~ 2월 26일(금) : 평일 18:00까지3월 2일(화) ~ : 평일 20:00까지 / 토요일 오전 근무 (12:00까지)※ 수령 장소 : 310관 406호 지식경영학부 사무실- 불가피한 사유 발생 시 대리 수령 방법 : 위임장, 가족관계증명서, 대리 수령인(피위임자) 신분증 지참
15 2021.02 보기
-
2021년 2월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연장 안내 (2/23 수정)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03 2021.02 보기 -
20학년도 2학기 대학 원격수업 만족도 조사
안녕하십니까? 교육부에서는 2021학년도 원격수업 운영 개선 및 정책수립 방향 등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하여 “2020년 2학기 원격수업 운영 만족도 조사”를 실시 하오니 아래 URL 주소에 따라 온라인 설문조사에 응답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조사 대상) 전국 4년제 대학 교원 및 학생 (학부, 대학원생) ● (조사 기간) 2021. 1. 27.(수) ~ 2.5.(금), (8일간) ● (조사 방법) 인터넷 URL을 활용한 온라인 설문 조사 - (설문 주소) https://forms.gle/K4spsvbK2huBNLsv6 ● (설문 내용) 2학기 원격수업 만족도, 개선 필요사항 및 효과성 등
01 2021.02 보기 -
2020학년도 전기 졸업사정 결과 안내
2020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에 대한 졸업사정 결과는개인정보 보호법에 근거하여 별도의 공지문은 게재하지 않음을 양해바랍니다.단, 132학점 졸업 기준학점 취득대상자 중에졸업사정(졸업심사)에 불합격한 학생은2021년 2월 1일(월) 10:00시 기준개별적으로 연락(유선통화)을 완료하였습니다.궁금한 사항은 학부사무실로 문의바랍니다.
01 2021.02 보기 -
2021년 2월 졸업자 학사학위취득 유예 신청 안내
2021년 2월 졸업자 학사학위취득 유예 신청 안내가. 신청대상1) 대상 : 학사학위과정의 2021년 2월 졸업예정자, 기 학사학위취득 유예자※ 졸업사정 결과 수료예정 및 졸업불가로 판정된 경우 신청할 수 없음.2) 제외 : 기 수료자(학사학위취득 유예 - 단순유예 제외), 조기졸업 신청자, 의학부, 약학부 및 간호학과 재학자나. 신청기간 : 2021. 02. 01.(월) 오전 10시 ~ 02.(화) 오후 5시다. 신청방법 : 중앙대 포탈을 통한 온라인 신청 (신청 방법은 붙임 참조)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9 2021.01 보기
-
2020학년도 실험실습비 내역 공지
실험실습비 운영내규 제7조에 근거하여 2020년(과년도) 지식경영학부 실험실습비 내역을 공지합니다. 내역예산액(원)사용액(원) 잔액(원)교육용 기타실습운영경비4,252,0003,581,101670,899교육용 공통물품 및 인쇄비6,800,0006,127,550672,450교육용 기자재 구매 15,100,00015,006,20093,800 계26,152,00024,714,8511,437,149
04 2021.03 보기 -
2021학년도 신입생 학사가이드 (발표용)
2021학년도 신입생 학사가이드 (발표용)2021학년도 신입생 학사가이드 (발표용) pdf 파일을 아래에 첨부합니다.신입생 여러분께서는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6 2021.02 보기 -
2021-1학기 2학년 전공과목(커리어 관리, 기업가정신과 창업트렌드) 자자 여석 증석 안내
2021-1학기 2학년 전공과목(커리어 관리, 기업가정신과 창업트렌드) 자자 여석 증석 안내2021-1학기 2학년 전공과목 중 커리어 관리, 기업가정신과 창업트렌드 두 과목을 대상으로 자자 여석이 아래와 같이 증석될 예정입니다.증석 반영 시점 : 수강신청정정 오픈일 (3월 2일 오전 10:00)교과목코드-분반 과목명 교수명 자자 여석 증석 비고 51780-01 커리어 관리 한주희 60 → 62 각 분반 2석씩, 총 6석 증석 51780-02 커리어 관리 박찬균 60 → 62 51780-03 커리어 관리 박찬균 60 → 62 53125-01 기업가정신과 창업트렌드 김진수 40 → 42 각 분반 2석씩, 총 8석 증석 53125-02 기업가정신과 창업트렌드 김진수 40 → 42 53125-03 기업가정신과 창업트렌드 허제인 40 → 42 53125-04 기업가정신과 창업트렌드 허제인 40 → 42 위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5 2021.02 보기 -
2021-1학기 재직관련 서류 제출 안내(2021학번 신입생 포함)
2021-1학기 재학 유지를 위한 재직관련 제출 서류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2021학년도 신입생(2021학번 1학년)입학처 지침에 따라 2021.03.02.(화) 이후 기준으로 발급된 서류를 2021.03.04.(목)까지 입학처로 재직관련 서류(2. 제출서류 참고)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 02-820-67101. 제출 방법- 중앙대학교 입학처로 제출기한 내 우편제출(우편소인기준)- 유웨이(www.uwayapply.com)에서 [서류제출용봉투표지]를 출력 후 봉투표지에 부착하여 제출할 것 * [서류제출용봉투표지]를 출력할 수 없는 합격자는 봉투 겉면 본인 인적사항(성명, 수험번호, 전형, 모집단위) 및 본교 주소 기재하여 제출 ((우)06974 서울 동작구 흑석로 84 중앙대학교 101관 1층 입학처)2. 제출 서류 (1) 재직증명서 1부 (2) 국민연금가입자가입증명서(기관제출용) 1부 * 위 서류 제출 불가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건강보험공단 발행) 또는 고용산재보험자격이력내역서(근로자용)(근로복지공단 발행) 제출 (3) (해당자) 병역 관련 서류 1부 * 군경력을 재직기간으로 인정받아야 할 경우 제출 - 전역자: 주민등록초본(병역사항기재) - 복무중인 자: 병적증명서 또는 복무확인서※ 모든 제출서류는 2021.3.2.(화) 이후 발급된 서류로 제출3. 제출 기간2021.03.04.(목)까지 입학처로 제출※ 2021학번 신입생은 입학검증 서류 미제출시 입학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재학생(2~4학년)1. 관련근거 1) 고등교육법시행령 제29조 제2항 제14호 “전문계고졸 재직자 특별전형 운영 기준(학생자격 유지기준)” 2) 중앙대학교 학사운영규정 61조 제적 및 재직자전형학부 운영내규 1. 제출 기한 : 2021.3.4.(목) ~ 2021.3.11.(목) *우체국에 우편을 접수한 날짜 기준 2. 제출 방법 : 우체국 등기 발송 (아래 항목 반드시 확인할 것) - 택배 · 퀵 · 방문제출 등 다른 방법 불가능(이 경우 제출로 인정하지 않음, 코로나-19로 인한 대학 건물 통제에 따름.) - 서류봉투에 학번 · 이름 · 연락처 기입, 재직서류 재중 표기 요망. - 재직 서류, 4대보험 관련 서류 상단에 학번 · 이름 기입 요망. 3. 제출 서류 (2021.3.2. 이후 발급한 서류만 인정) 1) 재직 중 ① 재직증명서 ②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2021년도 분, 오른쪽 샘플사진 확인) 2) 퇴직 상태 ① 재학유지사유서(서식자료실 확인) ② 신분변동신고서(서식자료실 확인) ③ 건강보험득실확인서(본인 발급) ④ 퇴직(경력) 증명서 3) 사업자(※ 상시 근로자 5인 이상의 사업체, 그 이하는 위의 [1) 재직 중] 항목에 따름) ① 본인 명의 사업자등록증 ②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2021년도 분, 오른쪽 샘플사진 확인) *단, 4대보험 지역가입자는 제외 4. 우체국 등기 제출 주소 우편번호 : 06974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흑석로 84 중앙대학교 지식경영학부 사무실(310관 406호)■ 문의사항 있는 경우 지식경영학부 사무실(☎ 02-820-5527 / 02-820-661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샘플)
22 2021.02 보기 -
2021학년도 학부 신/편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2021학년도 학부 신/편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위 링크 및 첨부된 매뉴얼을 참고하셔서 기한 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22 2021.02 보기 -
특별수강신청 제한 및 졸업사정 사전 체크 안내
1. 관련 : 2-2 학사 운영 규정 I (2020. 04. 28. 개정) 제3장 제15조(수강신청)2. 위와 관련하여 지식경영학부에서는 타학부과 다르게 재직자의 특수성을 고려하여수강신청의 공개경쟁 외의 특별한 사유의 한하여 학부장의 승인하에 특별수강신청을 받아왔으나금번 학기부터는 타학부와 동일하게 학생 수강신청을 원칙으로 학습설계함을 공지해드립니다.재학생 여러분께서는 본인의 졸업 학점에 따른 학습설계를 면밀히 검토하여 졸업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또한, 4학년생 수강 신청 시에는 졸업사정과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학번별 졸업사정 체크리스트를 참조하시어학부사무실로 문의하여 졸업사정에 사전체크 바랍니다.
18 2021.02 보기 -
수강신청 통합여석 미시행 안내
지식경영학부(재직자전형학부)는 자과 자학년의 수강 기회보장을 위하여예년과 동일하게 자타 통합여석은 시행하지 않음을 공지하오니 수강신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8 2021.02 보기 -
2021년 2월 학위기(졸업장) 수령 안내
<2021년 2월 학위기(졸업장) 수령 안내>※ 수령 기간 : 2월 16일(화)부터 가능 (본인 신분증 지참, 학부사무실 직접 수령)※ 학부사무실 운영 시간2월 16일(화) ~ 2월 26일(금) : 평일 18:00까지3월 2일(화) ~ : 평일 20:00까지 / 토요일 오전 근무 (12:00까지)※ 수령 장소 : 310관 406호 지식경영학부 사무실- 불가피한 사유 발생 시 대리 수령 방법 : 위임장, 가족관계증명서, 대리 수령인(피위임자) 신분증 지참
15 2021.02 보기 -
2021년 2월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연장 안내 (2/23 수정)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03 2021.02 보기 -
20학년도 2학기 대학 원격수업 만족도 조사
안녕하십니까? 교육부에서는 2021학년도 원격수업 운영 개선 및 정책수립 방향 등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하여 “2020년 2학기 원격수업 운영 만족도 조사”를 실시 하오니 아래 URL 주소에 따라 온라인 설문조사에 응답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조사 대상) 전국 4년제 대학 교원 및 학생 (학부, 대학원생) ● (조사 기간) 2021. 1. 27.(수) ~ 2.5.(금), (8일간) ● (조사 방법) 인터넷 URL을 활용한 온라인 설문 조사 - (설문 주소) https://forms.gle/K4spsvbK2huBNLsv6 ● (설문 내용) 2학기 원격수업 만족도, 개선 필요사항 및 효과성 등
01 2021.02 보기 -
2020학년도 전기 졸업사정 결과 안내
2020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에 대한 졸업사정 결과는개인정보 보호법에 근거하여 별도의 공지문은 게재하지 않음을 양해바랍니다.단, 132학점 졸업 기준학점 취득대상자 중에졸업사정(졸업심사)에 불합격한 학생은2021년 2월 1일(월) 10:00시 기준개별적으로 연락(유선통화)을 완료하였습니다.궁금한 사항은 학부사무실로 문의바랍니다.
01 2021.02 보기 -
2021년 2월 졸업자 학사학위취득 유예 신청 안내
2021년 2월 졸업자 학사학위취득 유예 신청 안내가. 신청대상1) 대상 : 학사학위과정의 2021년 2월 졸업예정자, 기 학사학위취득 유예자※ 졸업사정 결과 수료예정 및 졸업불가로 판정된 경우 신청할 수 없음.2) 제외 : 기 수료자(학사학위취득 유예 - 단순유예 제외), 조기졸업 신청자, 의학부, 약학부 및 간호학과 재학자나. 신청기간 : 2021. 02. 01.(월) 오전 10시 ~ 02.(화) 오후 5시다. 신청방법 : 중앙대 포탈을 통한 온라인 신청 (신청 방법은 붙임 참조)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9 2021.01 보기